[배송/교환/반품]발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이용안내 FAQ - GNM자연의품격

컨텐츠 바로가기

탑배너   오늘하루 그만보기 배너 닫기

GNM자연의품격

BEST 검색어

검색  
CATEGORY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교환/반품]발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WRITER GNM자연의품격 (ip:)
  • DATE 2016-09-19 16:05:07
  • VOTE 추천하기
  • COUNT 3032
GRADE 0점

발송완료는 판매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 발송완료일로부터
1 ~ 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하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오른쪽
   택배/구매확정 아래 택배사 클릭 시 해당 택배사로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후 판매업체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③ 판매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자연의품격쇼핑몰 실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적절한 이에 대한 예를 표현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1600-8741)으로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

네이버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QR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