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

GNM자연의품격, 분말 스틱형 제품 출시로 젊은층 공략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이 ‘프랑스 피쉬콜라겐 스틱’, ‘유기농 레몬밤 추출분말 스틱’,

 ‘유기농 노니분말 스틱’, ‘보이차 분말 스틱’ 총 4종의 분말 스틱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셀프 메디케이션은 자신의 건강에 필요한 영양제나 건강식품을 직접 구매해 챙겨 먹는 일종의 생활 방식이다.

 이에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건강식품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원문기사보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