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제품파손

GNM자연의품격 (ip:119.196.108.200)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연의품격입니다.

우선 제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파손된 제품은 전체교환 또는 파손 포 추가 발송처리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1600-8741 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 상담하기를 통해 재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구입해본 제품을 파손된거로 받아보게되었네요

제 기분이 과연 어땠을까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